본문 바로가기
개발/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4. 우커머스 플러그인 설치하기

by 인스비 2020. 3. 2.
반응형

관리자 페이지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하고 새로 추가를 눌러줍니다.

인기를 클릭하고 마우스를 살짝만 내려주니 우커머스가 보이네요.^^

지금 설치를 눌러줍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활성화 버튼을 눌러줍니다.

활성화 버튼을 누르니 설정 페이지가 나오네요.

대략적인 정보를 넣으면서 화면을 넘기면 됩니다.

 

테스트로 상품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테스트라고 입력을 하고 발행 버튼을 눌러서 발행해 봤습니다.

 

새로고침을 눌러보니 상단에 쇼핑몰에 있는 듯한 메뉴가 생겼네요.

우선 상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테스트로 만든 제품이 잘 올라와 있네요.

금액 부분이 소수점이 나오는게 문제로 보입니다.

들어가서 보니 잘 나오네요.

우선 홈 화면에 나오는 글을 제거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클릭해서 자동으로 추가 되어 있던 글을 삭제해 줍니다.

 

홈 화면에 글이 없어졌네요.

이젠 상단 메뉴에 필요 없는 메뉴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없는 페이지를 선택 후 글과 같이 휴지통으로 보내줍니다.

그러면 상단에 필요없는 메뉴들이 사라지네요.

하지만 장바구니 아이콘 같은 아이콘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네요.

우커머스 설정에서 빼주는것 같은데 우선 우커머스 설정에 들어가서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에 들어가보니 필요하지 않은 항목이 체크 되어 있어 우선 해당 체크부터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하단에 변경 사항 저장을 눌러줍니다.

 

이후 상점에 들어가니 소수점 나오는 것이 없어졌네요.

위에 장바구니 아이콘은 없애는 방법이 아직 파악이 안돼

다음 포스트에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