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2. GoogieHost 승인 완료

by 인스비 2020. 2. 24.
728x90
반응형

오늘 GoogieHost 승인이 완료 되었습니다.

21일에 신청을 하였으니 주말을 빼고 하루가 걸리네요.^^

주문해줘서 고맙다니 공짜로 호스팅을 해주니 제가 더 고마운데요.

 

워드프레스가 설치가 되었다고 메일이 오네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할지 어떻게 알았을까요?

뭐 어쨋거나 설치해놨다니 좋네요.

하지만 나와있는 링크로 접속을 하면 없는 패이지라고 나오네요.

그래서 감사하다는 메일에 Login to your account를 클릭하여 GoogieHost에 접속해 봅니다.

 

처음 가입했을 때 SERVICES 부분에 0으로 나와 있던게 1로 나와 있네요.

바로 눌러주었습니다.

 

상태가 Active로 변화 된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하지만 신청한 URL로 어디든 접속이 안되어서 메일을 다시 읽어봤습니다.

뭔 뜻인지 모르겠으나 파파고의 힘을 빌려보니

대충 최대 48시간 기다려봐 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