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기/LIE

[LIE 2화]형사의 입장(작성 중)

by 인스비 2020. 2. 9.
반응형

 오늘은 유독 조용한 날이었다. 남자의 신고가 들어오기 전까지…..

  남자는 옆집에서 너무 시끄러워서 신고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앞에서 소리를 들어보니 집안 살림살이가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며 큰일이 같다고 빨리 출동해 달라고 하였다. 전화를 받았을 때까지 나는 단순하게 부부싸움이 크게 났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현장에 방문하니 너무 조용하였다. 신고를 남자도 현장에 없었고 초인종을 눌러도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신고가 들어왔으니 확인이 필요하여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가보니 여자가 괴로운 목을 감싸며 죽어있었다.

 나는 즉시 무전기를 통해 지원 요청을 하였다.

 대임동 13-1번지 사망 현장 발생 즉각 지원 바람

 지원 요청 이후 같이 형사에게 차에 가서 통제 테이프를 가져오게 하여 현장에 아무도 접근을 하지 못하게 통제를 하였다. 이후 최초 신고자인 옆집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 옆집 초인종을 눌렀다.

 초인종 소리가 들리고 얼마 안되서 젊은 남자가 현관문을 열고 나왔다. 젊은 남자에게 신고 이후 상황에 대해서 물어보았다. 젊은 남자는 귀찮은 듯한 얼굴을 하며 말했다.

 옆집에 엄청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서 옆집에 조용히 해달라고 초인종을 눌렀는데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고 안에 물건 부서지는 소리가 들리기에 무슨 심각한 일이 있나 해서 신고하게 되었고요.

 

728x90

'글쓰기 > L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E]1화 아내의 죽음  (0) 2020.02.04

댓글